교육안내

교육안내(교육시작 전 보는 유의사항)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복지문화교육원 작성일 :21-01-25 15:01 조회 :5,311회 댓글 :0건

첨부파일

본문

화상교육 교육안내!

아래 순서대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그림으로도 안내장 보내니 참고하십시오.
개강 날 오전8시30분에 문자로 아이디 및 주소 발송됩니다. 노트북과 핸드폰에 줌 실행 후 접속 바랍니다.

1.▶노트북 사용하시는 분
노트북은 Zoom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https://Zoom.us (줌 홈페이지 주소)
회의참가 클릭 후 교육원에서 문자로 보낸 아이디 , 이름 작성 후 다음단계 암호입력 후 대기바랍니다.
화면 하단에 비디오시작 클릭 후 교육 시작하시면 됩니다.

 ▶핸드폰 사용하시는 분
핸드폰의 플레이스토어 앱에서 Zoom앱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교육원에서 문자로 보낸 인터넷주소를 클릭하고 화면 하단에 인터넷전화클릭, 비디오시작클릭 후 교육 시작하시면 됩니다. (밧데리 충전 확인 요망)

2.수업방에 입장하시면 담당교수님이 수락버튼을 눌러 선생님들이 수업방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3.수업방에 들어오셔서 수업을 잘 참관하시면 됩니다.
수업시간에는 절대로 자리를 비우시면 안됩니다.
핸드폰으로 진행하시는 분들은 전화, 카톡등 받으시면 절대로 안 되시고 쉬는 시간이나 점심시간에 이용바랍니다.
매 수업시간마다 출석확인을 진행합니다.

교육원에 보내셔야할 준비사항
1.신분증(자격증) 사본 및 실시간 화상동의서를 이메일로 보냅니다. (사진 찍어서 첨부가능)  이메일 주소: 7514988@hanmail.net
2.교재를 받은 후 교재에 동봉된 서류 (신청서, 활동지원사교육안내, 개인정보제공및활용에관한동의서 (주민등록번호전체기입), 만족도조사, 동영상활용동의서) 작성 후 수업이후 교육원주소로 등기 보내셔야 교육종료 후 일주일 후에 이수확인증이 발급됩니다.
(13292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171번길7.  4층. 한국복지문화교육원)

◆ 주의사항
1.인터넷이 안되시거나 와이파이가 없으시면 불가능합니다...
2.교육시간에 자리를 이탈하시거나 이동, 바른자세로 수업에 임하지 않을 경우. 강의와 무관한 부적절한 메시지등을 전송. 기재. 
이런 사항으로 수업에 지장이 발생하여 교육이수에 문제가 발생하면 모든 책임은 본인한테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